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복지/환경

잇따른 이웃돕기‧ 장학성금 기탁

이성 기자 입력 2024.10.30 11:02 수정 2024.11.01 11:03

한결전기 김형균 대표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지사
상서여성의용소방대
부안읍 최진호씨, 근농장학금기탁

한결전기(대표 김형균)가 부안읍 취약계층에게 사용해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형균 대표는 부안읍 학동1 마을 이장과 부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안전검사 봉사활동, 선풍기 기탁, 이웃돕기 성금을 매년 매분기마다 기탁하는 등의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지사(지사장 윤종훈)가 부안군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케이워터기술()은 한국수자원공사 자회사로 깨끗한 물을 공급 하고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기업이며,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고 있다.

상서여성의용소방대 대원들이 상서면사무소를 방문해 상서면 29개 각 경로당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상서여성의용소방대는 지역 안전을 위해 화재예방활동과 각종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기부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부안읍 최진호(호림건설)씨가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을 방문하여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학금을 기탁한 최진호 씨는 부안군 대학생 반값등록금 등 장학사업이 해마다 확대 지원되고, 작년부터는 전학년 전학기 반값등록금을 시행한는 것으로 알고 있다앞으로도 부안군 장학사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군민의 한 사람으로써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