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미장학금 기탁 잇따라
㈜이씨에스, 부안전문건설협회, 부안라이온스클럽, (주)아시아, 부안미용사회, 부안뽕영농조합, 부안군생활개선회,하서농협
㈜이씨에스 김성주 대표가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 부안군수)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군은 ㈜이씨에스 김 대표가 최근 군청을 찾아 김종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에게 “고향의 후배들을 육성하는데 써 달라”며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주에 위치한 건물설비 및 기계설비 공사 전문 업체인 이씨에스 김 대표는 동진면 출신으로 꾸준히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대한전문건설협회 부안군협의회(회장 홍범철)와 부안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천)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을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부안군협의회 홍범철 회장 등이 최근 군청을 찾아 김종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에게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부안라이온스클럽 이재천 회장 등도 최근 행복웨딩홀에서 열린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아름다운 휀스문화를 선도하는 휀스제작 전문회사로 전북 완주군에 소재한 ㈜아시아(대표 오인섭)가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뿐만아니라 대한미용사회 부안군지부(지부장 손정임)와 부안뽕 영농조합법인(대표 양영완)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을 기탁했다.
대한미용사회 부안군지부 손정임 지부장 등은 지난 9일 군청을 찾아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부안뽕 영농조합법인 양영완 대표 등도 10일 군청을 찾아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부안군 생활개선회(회장 김정례)도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장학금 100여만원을 기탁했다.
이 외에도 하서농협(조합장 김형식) 전 직원들이 부안의 미래를 이끌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후원회원에 가입했다.
하서농협 전 직원 22명은 매달 1만원부터 약정금액을 자동계좌이체를 통해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장학기금으로 후원하게 된다.
한편 2004년 설립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은 현재 군민과 향우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 52억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했으며 현재까지 약 600여명의 우수학생에게 7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