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복지/환경

줄잇는 기탁금품

이미지 기자 입력 2025.04.22 18:37 수정 2025.04.25 18:38

재부안변산향우회(회장 신남철)
변산면 향우 백종운 씨
부안이통장연합회 구락서 회장
‘파랑새 가족’ 최춘열 씨
공무직노동조합(조합장 이말순)
하서농협(조합장 기세원)
노바엔지니어링 김영삼 대표
부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안)
전남일 ㈜전일콘크리트 대표

재부안변산향우회(회장 신남철)에서 100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했다. 재부안변산향우회 신남철 회장과 향우들은 제14회 변산면민의 날 행사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변산면 향우 백종운 씨가 1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변산 향우 백 씨는 지난 제14회 변산면민의 날 산··바다로 축제가 열린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부안군지회 구락서 회장이 보안면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구 지회장은 2023년부터 매년 고향사랑기부제를 실천하며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과 책임감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다.

 

파랑새 가족대표 최춘열 씨가 보안면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부안군에 기탁했다. 특히 최 씨는 지난해 자녀 6남매가 부모의 뜻에 따라 총 30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도록 독려한 데 이어, 이번에는 본인이 직접 기부에 동참하면서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부안군 공무직 노동조합(지부장 이말순)과 완주군 공무직 노동조합(위원장 김상곤)은 총 85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탁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번 상호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서로의 지역을 응원하고,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하서농업협동조합(조합장 기세원)은 지난 제19회 하서면민 화합한마당 축제에서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하서농협은 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과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대한노인회 김형수 하서분회장(문수마을)의 아들, 노바엔지니어링 김영삼 대표가 지난 제19회 하서면민 화합한마당 축제에서 300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했다.

 

부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안)이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을 위한 마음을 담아 총 17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교육기관이 주체가 되어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자 한 의미 있는 실천이다.

 

전남일 전일콘크리트 대표가 고향 인재 육성을 위해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전 대표는 상서면에서 수로관, 맨홀 등 친환경 콘크리트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업체를 운영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유 쿠폰 기탁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쌀을 기탁하는 등 평소에도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