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읍면소식

부안읍, 제2회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 성료

김성우 기자 입력 2024.11.14 14:43 수정 2024.11.14 14:46

2회 부안읍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가 지난 7일 부안예술회관에서 부안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렸다.

한홍 자치위원장은 “2024 부안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행정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생활의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동일 부안읍장은 주민들이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부안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권익현 부안군수, 박병래 부안군의회 의장, 읍면 주민자치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강생들이 준비한 2개 분야, 무대공연과 전시회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발표회는 한 해 동안 익힌 배움과 기량을 나누고자 준비한 자리로 개회식과 수강생들의 발표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장에서는 무대공연 7개 프로그램(가요교실, 색소폰 연주, 생활체조, 시낭송, 사물놀이, 시극, 고고장구)으로 진행되었으며, 작품전시는 문인화반의 다시 이 자리’, 문예창작반은 문학의 향기로 물들다의 주제로 작품발표회를 준비해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2024년 부안읍 주민자치프로그램은 총 14개 프로그램 400여명의 수강생이 등록해 평생교육의 실현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