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복지/환경

부안군산림조합 벌초대행서비스(묘지관리) 사전예약 실시

서림신문 기자 입력 2024.08.15 11:18 수정 2024.08.29 11:18

부안군산림조합은 조상·가족묘지관리 벌초대행서비스(묘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24년 추석 명절을 맞아 벌초와 묘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 및 출향인을 위해 벌초대행 업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행하고 있다.

사유림 산림경영지도 및 임업분야 전문기관인 부안군산림조합은 벌초대행 서비스를 공익사업의 하나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벌초작업 후 작업사항을 사진으로 남겨 위탁자에게 송부하고 단골고객과 산림조합원의 경우 할인 혜택을 적용함으로써 벌초대행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커 매년 신청자가 늘어나고 있다.

오세준 조합장은 내 부모와 조상을 섬기는 마음으로 벌초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벌초대행 서비스를 통해 부안을 찾아주시는 귀향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산림분야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찾아가는 산림경영지도 시행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민의 애로사항을 해결하여 산림조합의 역할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 전 벌초 대행서비스를 희망하는 사람은 부안군산림조합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63-584-3089)로 편리하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