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교육/문화관광/체육

변산해수욕장 개장 안전기원제 마련

이석기 기자 입력 2024.07.07 11:41 수정 2024.07.11 11:42

변산지역발전협의회 주관

변산해수욕장 개장 안전기원제 마련

변산지역발전협의회 주관

 

ⓒ 부안서림신문
변산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의 무사안일을 바라는 변산해수욕장 무사안일 안전기원제가 지난 5일 해수욕장 개장일에 맞춰 변산지역발전협의회(회장 윤선호) 주관으로 마련됐다.

이날 치러진 변산해수욕장 안전기원제는 변산해욕장을 관리해 오고있는 변산지역발전협의회가 매년 마련하고 있는 행사로,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주민들이 함께 안전한 2024 변산의 여름을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윤선호 회장은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고장 변산해수욕장을 찾아온 피서객에게 작은 사고라도 발생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안전기원제를 지내오고 있다올해 역시 단 한건의 사고없이 피서객들이 마음껏 즐기다 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조촐하게나마 기원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선호 회장은 올해는 변산해수욕장이 변산비치파티, 팝업시네마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풍족하게 준비한만큼 전국의 많은 피서객들이 변산을 찾아 올 여름 피서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 회장은 변산해수욕장은 해수욕을 즐길수 있는 여름뿐만아니라 가을에 열리는 붉은노을축제도 관광객들의 사랑은 듬뿍 받고 있는만큼 많은 국민들이 변산에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