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복지/환경

줄이은 설 맞이 이웃돕기 3

서림신문 기자 입력 2024.02.21 21:05 수정 2024.02.21 09:09

줄이은 설 맞이 이웃돕기 3 ▲ 줄포면에 기부행렬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정인태양광(대표 박상철)에서 30만원, 줄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일동(위원장 노시정) 84만원을 현금기탁 해왔다.
ⓒ 부안서림신문
▲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한 27개 기관장은 설 명절에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하는 장병에게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과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 부안서림신문
▲ 한국전력 해상풍력사업단(단장 전찬혁)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변산면에 10㎏들이 쌀 242포(7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부안서림신문
▲ 부안군의회(의장 김광수)가 설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광수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은 사회복지시설인 바다의향기 등 5개시설에 대해 쌀을 전달하고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이 되도록 격려했다.
ⓒ 부안서림신문
▲ 부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장기선)이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성금으로 아동센터 프로그램 운영 준비 물품을 구입하여 부안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 부안서림신문
▲ 한국농어촌공사 부안지사(지사장 김완중)가 설날을 앞두고 군내 사회복지시설 섬김요양원 등 4곳을 방문하여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 부안서림신문
▲ (유)동서산업(대표 장혜자)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부안읍과 변산면, 상서면, 진서면, 보안면에 각각 10㎏들이 쌀 100포씩 모두 500포(150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쌀을 받으신 분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 CJ씨푸드(대표이사 박태준)가 부안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부안군에 김 150세트를 기탁했다.
ⓒ 부안서림신문
▲ 주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성철)가 설명절을 맞아 주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떡국떡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주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명은 사골국과 떡국떡으로 구성된 떡국꾸러미 100세트 마련하여 가가호호 홀몸노인들을 찾아 안부를 확인하고 명절 인사를 전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 부안서림신문
▲ 진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선・민간위원장 김경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진서면내 홀몸노인과 취약계층 등을 위한 사골육수와 한우 국거리용 소고기, 떡국 떡 등 설 명절 사랑의 꾸러미를 만들어 120명에게 전달했다.
ⓒ 부안서림신문
▲ 행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환)는 저소득층 및 가족과 왕래가 없는 홀몸노인 50가정을 선정하여, 떡국떡 즉석식품 꾸러미를 가정마다 방문하여 직접 전달했다.


저작권자 부안서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