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농인재육성재단 장학금 기탁
DH글로벌 이정권 대표
돈지3마을 이금배 이장
광주광역시에 냉동고, 냉장고,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농산물건조기 제조업체인(주)DH글로벌 이정권 대표는 지난 13일 부안군근농인재육성재단 권익현 이사장을 방문해 부안군 인재육성 및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DH글로벌 이정권 대표는 “지역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장학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장학회를 통해 장학금 지원을 받은 학생들이 나라의 큰 인물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권 대표는 상서면 청림리 거석마을 출신으로, 이번이 세 번째 기탁인 가운데 지금까지 모두 2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 계화면 돈지3마을 이금배 이장도 지난 16일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이금배 이장은 “부안의 청소년들이 학비걱정 없이 희망을 꿈꾸고 더 밝게 커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이금배 이장은 이번이 벌써 네 번째로 지금까지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또한 매월 정기후원(CMS)도 2015년 10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납부하여 고향사랑을 실천해 오고있다.
권익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인재육성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는 기탁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과 우리 지역의 교육발전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